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의정부 어반제주 카페, 리얼제주감성 뿜뿜

#의정부카페 #의정부민락동카페 #의정부어반제주 #민락동어반제주 #제주감성뿜뿜

작년 여름에 다녀온 민락동 어반제주 카페를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ㅋㅋ 처음 갔을 때 사진 찍고 그 이후 여러 번 갔었는데, 그동안 귀차니즘에 쌓여있어서 포스팅이 계속 밀리고 밀리다 못해 작년 여름에 다녀온걸 이제야 쓰네요....

어반제주는 이름답게 정말 외관부터 어딘가 모르게 제주 카페 감성이 뿜뿜입니다. 제주도 어딘가에서 본듯한 그런 카페 느낌!! 

마당에 돌도 쌓여있고 하르방도 있어서 제주 느낌을 더합니다~ 민락동뿐만 아니라 의정부 핫플레이스 카페입니다. 주차장도 널~찍하지만 워낙 핫플이라 손님이 늘 많아서 주차장도 좁게 느껴집니다ㅠㅠ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한라봉과 제주도 이미지가 여기저기 붙여있어서 진짜 제주에 온듯한 착각이 듭니다ㅋㅋㅋㅋ

음료를 주문하는 카운터 옆에는 위와 같은 종이가 붙여져 있었어요. 어반제주는 130년된 고택을 리모델링한 곳이라고 합니다. 한번 읽어보면 좋을듯해요~

요건 어반제주 음료 메뉴판! 보통의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식사류도 있는데 밥을 먹고 가서 간단하게 커피만 마시고 왔어요ㅎㅎ 다른 분들 드시는 거 보니까 맛있어 보여서 나중에 또 갈 생각입니다~

어반제주에 오면 130년 된 고택을 리모델링해서 그런가 뭔가 할머니 댁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ㅋㅋ 저희 할머니 댁도 꽤나 오래됐는데 정감 가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듭니다.

제주도까지 갈 필요 없이 제주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의정부 민락동 어반제주! 제주감성을 느끼고 싶으면 어반제주로 놀러 오세요~

<의정부 민락동 어반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