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양평맛집:) 수반쭈꾸미 로컬만 아는 진짜 맛집 추천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레알 후기 ]

인터넷에 양평맛집을 검색하면 양평에 놀러 오는 사람 만가는… 정작 양평에 사는 사람들은 잘 가지 않는 식당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네 홍보차원에서 블로그 여기저기 올려져 있는 것 같은데, 그런 식당 말고 진짜 레알 로컬들이 가는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로컬만 아는 진짜 양평 맛집
양평 수반쭈꾸미

주변에서 양평맛집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수반쭈꾸미라고 얘기해요! 짧지만 2년 동안 양평에 살면서 수반쭈꾸미를 진짜 엄~~ 청 많이 갔어요. 부모님이나 친구들이 집에 놀러 올 때마다 꼭 수반쭈꾸미를 데려갔어요. 지금은 양평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 왔지만 적어도 2달에 한 번은 꼭 가서 먹는 곳이에요ㅎㅎ

수반쭈꾸미는 주차 걱정 없이 이렇게나 넓~~ 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못하는 초보자도 한방에 쉽게 주차 가능ㅎㅎ

원래는 좌식으로 되어있었는데 입식으로 바뀌었어요! 그래도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해요~

 

양평 수반쭈꾸미 메뉴

오랜만에 갔더니 없었던 메뉴가 생겼어요! 쭈꾸미 간편세트는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 콩나물무침, 무생채, 상추겉절이가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도토리전이 없으므로 저는 패스~

저는 쭈꾸미정식+왕새우튀김만 먹어요ㅎㅎ 사실... 뭐 하나에 꽂히면 다른 건 안 먹고 먹던 것만 늘 먹어요. 쭈꾸미정식은 콩나물무침, 무생채, 상추겉절이, 샐러드, 상추겉절이, 도토리묵사발, 도토리전, 쭈꾸미볶음 이렇게 나옵니다. 쭈꾸미 한상차림이에요♥

 

양평맛집 수반쭈꾸미
쭈꾸미정식+왕새우튀김

위에서 순서대로 콩나물무침과 무생채, 샐러드, 상추겉절이입니다. 콩나물무침과 무생채는 쭈꾸미랑 비벼먹으면 되용

제가 너~~~ 무 좋아하는 수반쭈꾸미표 도토리묵사발ㅎㅎ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맛나요

이것도 제가 너~~~ 무 좋아하는 도토리전! 다른 곳에서 도토리전 먹어봤는데 여기만큼 도톰하고 겉바속촉인 곳이 없더라고요♥_♥

드디어 쭈꾸미볶음입니다! 쭈꾸미볶음은 5년 전쯤만 해도 너무 매워서 힘들었었는데 지금은 딱 적당히 맵고 좋아요~ 매운 거 진짜 못 먹는데 여긴 맛있게 매워서 먹을만했어요

쭈꾸미볶음과 무생채, 콩나물무침을 넣고 쉐킷쉐킷 섞어주세요♥
아.. 또 먹고 싶네요.........

수반쭈꾸미 왕새우튀김은 꼭 드세요! 꼭꼭꼭! 오동통한 새우도 새우지만 튀김옷이 너무 바삭합니다ㅠㅠ 여기 새우튀김만큼 맛있는 곳이 없어요!!!! 이건 레알임........ 처음엔 4마리에 만원이길래 너무 비싼 거 아냐?? 했는데 아니에요!!!! 두번드세요!!!ㅠㅠㅠ

#양평맛집 #양평로컬맛집 #양평맛집추천 #경기도양평맛집

수반쭈꾸미는 진짜 양평맛집입니다! 수반쭈꾸미 모르는 사람 없게 해 주세요~~~ 인스타갬성은 없지만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누가 보면 돈 받고 쓰는 것 같지만 그런 거 1도 안 받았어요ㅋㅋㅋㅋㅋ 추천 백만 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