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별내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 남양주 분위기 맛집

엄마는 야채를 좋아하고 남편은 쌀국수와 튀김을 좋아하고 전 다 좋아해서(ㅋㅋㅋ) 선택한 별내 월남쌈&쌀국수 무한리필 오드리! 


별내 오드리
월남쌈&쌀국수 무한리필

별내 오드리 외관은 드라마에 흔히 나오는 청담동 부잣집 주택 st입니다ㅋㅋ 분위기 있어 보이고 나름 고급져 보여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주변에 작은 연못도 있고 벤치도 있고 잘 꾸며놨습니다. 웨이팅이 있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하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는 월남쌈 가게라고는 생각이 안 드는 굉장히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이블은 좌식과 입식이 있는데 저희는 웨이팅 후 들어간 거라 좌식, 입식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별내 오드리 가격 & 메뉴

별내 오드리 가격 메뉴

저는 기본인 월남쌈 무한리필과 칠리윙 모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월남쌈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야채와 쌀국수 제육볶음,훈제오리,불고기가 나옵니다♥


별내 오드리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칠리윙 모듬세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리필 가능합니다. 고기도 야채도 쌀국수도~ 3명이서 야채, 라이스페이퍼, 고기, 쌀국수 각 한 번씩 리필하였습니다ㅎㅎ 1번 이상 리필은 배불러서 힘들 것 같더라고요.

 


별내 오드리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라스트 오더 밤 9시 반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딱히 특별하지도 않은 맛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아서 웨이팅이 길지만 않다면 한번 더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별내 오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