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반구정나루터:) 파주 인생 장어 맛집 후기

파주 반구정나루터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솔직 후기 ]

예전에는 장어가 그다지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가격 또한 비싸서 즐겨먹지 않았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파주 반구정나루터를 가본 이후로 장어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ㅋㅋㅋㅋ 2번째 가본 파주 반구정나루터 후기입니다.


파주 반구정나루터
장어구이 맛집

처음 반구정나루터를 갔을 때 한옥 스타일의 가게와 규모. 그리고 넓은 주차장에 놀랬습니다. 민속박물관에 온 줄 알았습니다..ㅋㅋ 주차장에 차들도 많지만 주차장 자체가 여기저기 많아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주말에 갔지만 점심이나 저녁시간이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가서 대기는 없었습니다. 주말 식사시간에 맞춰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구정나루터는 외관뿐만 아니래 내관도 한옥으로 고급진 식당에 온 느낌이 났습니다.

반구정나루터의 장어구이는 직접 구워서 먹는 시스템이 아닌 직원분들이 위 사진처럼 구워서 갖다 주십니다. 저는 이게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장어는 잘 굽지 못하면 맛이 없기 때문에 직접 구워서 주시니까 불향도 가득하고 맛도 있었습니다ㅎㅎ

반구정나루터는 좌식과 입식이 있는데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기의자가 있는 입식이 편하실 것 같아요~

반구정나루터 기본찬입니다. 별거.. 없지요...?ㅋㅋ 처음 반구정나루터에 왔을 때는 외관과 장어 가격에 비해 접시도 플라스틱이고 특별할 거 없는데 왜 비싼가 했어요...ㅋㅋㅋㅋ 처음 오신 분들은 기본찬만 보시고 저처럼 실망하실 수도?

하지만 기본찬만 보고 실망하시면 안돼요! 저는 이렇게 통통한(?) 장어는 반구정나루터 장어가 처음이었습니다. 통통하고 쫄깃하고 두툼하고 맛있고 또 맛있었어요. 그리고 장어를 구워서 주는 시스템이라 조금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금방금방 나옵니다. 하지만 딱 하나의 단점은 불이 없으니까 금방 식어요.... 하지만 식기전에 다 먹어서 괜찮습니다ㅋㅋㅋㅋㅋ

장어구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양념구이가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파주 반구정나루터 가격&메뉴

네.. 조금 비싸죠?ㅎㅎ 자주는 못 가지만 장어가 생각나면 꼭 여기로 갑니다.

파주 반구정나루터 영업시간
오전 11:30 - 밤10:00
설날 당일만 휴무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또 침이 고이네요ㅋㅋㅋㅋ진짜 엄청 엄청 맛있는 장어이지만 가격과 사는 곳과의 거리 때문에 자주 못 가는 게 아쉽네요ㅠ_ㅠ 어쨌든 엄~~~ 청 추천합니다♥

#파주반구정나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