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미스터빵쌤:) 맛있는빵과 계곡, 애견동반가능 남양주 청학리 카페

미스터빵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포천 백운계곡, 송추계곡, 남양주 청학리 계곡 등의 불법영업을 모두 철거시켰다는 얘기를 듣고 사실인가 궁금해서 가까운 남양주 청학리 계곡으로 갔어요. 그런데 바로 입구에 카페가 떡하니 있는 게 아니겠어요?ㅋㅋㅋ 주차장도 꽉 찼고 궁금해서 들어갔습니다.


남양주 청학리 카페
미스터빵쌤
Mr. BBANG SSAEM

미스터빵쌤

미스터빵쌤의 외관은 한옥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안에는 한옥의 느낌이 1도 없다는 게 반전입니다ㅋㅋ일요일 오후 3시쯤에 갔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카페가 실내부터 야외까지 테이블이 있는데 꽉 찼습니다.


미스터빵쌤 + 계곡

미스터빵쌤 카페 바로 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습니다. 아이들 놀기에 딱 좋은 깊이의 계곡입니다!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시원한 계곡 옆에서 마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이들은 계곡에서 간단하게 물놀이하고ㅋㅋ 1석2조


미스터빵쌤의 베이커리 종류

빵이 이게 다냐고요...? 네........ 빵이 다 팔렸어요.......ㅠㅠ 그래서 찍을 빵 사진이 없었습니다.. 빈 쟁반(?)이 엄청 많이 있었고 빵은 저게 다였습니다. 손님이 많으니 빵이 많이 팔려 없는 건 당연하지만.. 저희가 카페에서 40분 정도 있었는데 그때는 다른 분들이 얼마 없던 빵도 사가셔서 더 없었어요... 빵이 빨리 채워지지 않는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좀 많이 실망......

이름도 미스터빵쌤이고 베이커리 카페인데 빵이 너무 많이 없어서.. 카페 들어가자 뭐야? 이게 다야? 이랬어요.... 40분 동안에 빵이 하나도 안 채워지는 건 너무하지 않나 싶어요... 사람이 계속 들어오는데ㅠㅠ

제가 미스터빵쌤에서 주문한 빵입니다.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빵은 맛났습니다! 다른 종류의 빵도 먹어보고싶었지만..네.. 빵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빵은 없지만 아이들 마실 음료수는 저렇게 많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하하하..


미스터빵쌤 TMI

미스터빵쌤 영업시간
오전 10:00 ~ 밤 10:00

애견 동반 카페(?)
계곡 옆에 저런 펜스가 쳐져있고
애견놀이터라고 써져있어요.....ㅋㅋ
근데 뭐... 그냥 계곡 옆에서 놀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미스터빵쌤 주차
카페 바로 앞에 저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주말에는 꽉 차 있었어요. 주차를 어디다 해야 하나 했는데
카페 뒤쪽으로 더 넓은 주차장이 있더라고요ㅎㅎ
주차 걱정은 없어요~

이건 레알 TMI인데...ㅋㅋ
카페 정문에 저런 현수막이 붙어있어요.
저게 무슨 뜻이냐 하면

카페를 들어가려면 빨간색 화살 쪽으로 가야 하는데
계곡을 차로 지나가야 돼요ㅋㅋㅋㅋ
위 사진에 빵이라고 써져 있는 곳이 카페입니다.
그래서 우천 시에는 계곡을 못 지나가니까 돌아오라는 뜻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은 없었고
빵이 빨리 채워지지 않아서 너무너무 많이 많이
아쉬웠지만, 빵이 맛있어서 별 4개ㅋㅋ
다음에 가면 빵이 많았으면 좋겠네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