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의정부 신곡동 막창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신곡점


일요일 오후! 주말을 즐기며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오후 늦~~~게 주섬주섬 챙겨 입고 막창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신곡동 #대구반야월막창

[대구반야월막창] 은 체인점인 거 아시죠?! 지점마다 아주 약간의 맛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얼리지 않은 생막창을 사용하고 23가지 천연재료로 숙성시켜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초벌구이를 해서 기름기를 쫙~ 빼서 나온다고 홈페이지에서 그러네요ㅋㅋㅋㅋㅋ

굽는 숯도 국내삼 참숯 사용!이라고... 홈페이지에..ㅋㅋㅋㅋ 사실 진짜 참숯인지 아닌지 구분이 잘 안 가서ㅠ_ㅠ

기본찬은 계란찜과 막장, 그리고 부추무침과 콩나물국! 계란찜은 나오자마자 사진도 찍기 전에 벌써 한입 먹었네요....^^;

초벌 해서 나오기도 하고 생막창이라서 금방금방 익습니다! (오도독뼈와 무뼈 닭발도 주문한 건 안 비밀....) 맛있게 많이 먹고 배 두들기며 나왔습니다ㅎㅎ


예전에 남양주에 있는 갈비탕 체인점에서 갈비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의정부에서도 그 체인점을 찾아갔었는데 너무 실망해서 돌아온 적이 있습니다. 즉, 같은 체인점이라도 맛이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대구반야월막창 신곡점은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ㅎㅎ 추천해요!

#의정부막창맛집 #의정부대구반야월막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