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정보/생활의 모든정보

GM다이어트 리얼솔직 후기:) 감량 후기 & 식단정보 + 요요


GM다이어트란?

제네럴모터스에서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고안한 체중 감량법입니다. 철저한 저염분 식단으로 몸 안의 독소와 붓기를 제거하는데 탁월합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3~6kg 감량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GM다이어트 식단

GM다이어트 식단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GM다이어트 식단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위와 같은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였습니다. 하.. 보기만 해도 토 나올 것 같은 식단입니다. 저렇게만 먹고살 수 있냐고요? 네.. 죽진 않더라고요.. 하하하핳ㅎ


GM다이어트 -3.5kg 감량 후기

1일 차 / 바나나를 제외한 모든 과일

어떤 과일을 먹을까 하다가 수박이 수분이 많고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높다고 하여 수박을 선택했습니다. 자두는 그냥.. 제가 먹고 싶어서 선택! 하루 종일 수박과 자두만 먹었는데 뭐 생각보다 버틸만했습니다.

2일 차 / 감자를 제외한 모든 채소

저는 이번 식단을 하면서 쉽게 구할 수 있거나 집에 있는 재료들을 최대한 활용하였습니다. 오이와 대추토마토가 집에 있어서 2일 차 식단은 오이와 대추토마토만 먹었습니다. 오이를 고추장에 푹 찍어 먹고 싶은걸 간신히 참았습니다.

3일 차 / 바나나, 감자를 제외한 과일&채소

3일 차에는 자두와 귤,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네.. 갑자기 꽃맛살이 등장했습니다. 식단이 불량해졌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걸 활용한다고 했는데 꽃맛살을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있을 것 같단 생각에.......... 같이 먹었습니다. 3일 차까지는 힘들지만 그래도 꽃맛살 덕분인지 버틸만했습니다ㅋㅋ

4일 차 / 바나나 8개, 저지방 우유 3잔

바나나와 우유사진은 안 찍었네요. 따로 뭐 씻거나 준비하지 않아도 돼서 깜빡했나 봅니다. 바나나가 확실히 포만감이 있습니다. 한 시간씩 바나나 1개씩 먹고 우유 몇 모금 먹으면 바나나 우유를 먹는듯한 느낌이......ㅋㅋ 이때부터 앉았다가 일어나면 살짝 어질어질했습니다.

5일 차 / 쇠고기 or닭가슴살, 토마토 6개

소고기는 비싸고 닭가슴살은 먹기 싫고~ 그래서 선택한 닭가슴살 소시지ㅋㅋㅋㅋ토마토 6개 먹으라고 했는데 대추토마토 왕창 먹기. 하다 보면 식단을 그대로 따라 하기가 참 힘들더라고요. 이때는 어지러움증이 4일 차보다 조금 심해졌습니다. 포기할까 말까 고비가 왔습니다. 그렇지만 여태까지 한 게 아까워서 다시 힘을 냈습니다.

6일 차 / 쇠고기 or닭가슴살, 채소

네.. 불량 식단이 또 나왔네요.. 샐러드에 꽃맛살과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고 참깨 샐러드 소스를 잔뜩 뿌렸습니다... 이때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서 불량하게 먹어줘야 그래도 끝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에ㅠㅠ 하.... 

7일 차 / 현미밥, 채소, 생과일주스

7일 차는 따로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뭐 먹었는지를 기록해놨기 때문에 거기에 맞게 사진을 짜깁기했습니다. 수박, 자두, 오이, 토마토! 생과일주스를 먹으라고 했지만 생과일주스 먹나 과일 먹나 같을 것 같은 마음에 갈아먹지 않았습니다ㅋㅋ 현미밥은 그냥 먹으려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아무런 반찬 없이 밥만 먹는 건 아무리 배가 고파도 힘든 일이었습니다.


GM다이어트 요요

보식을 해도 요요는 옵니다. 이건 당연한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보식이라고 해도 칼로리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평생 저 식단으로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당연히 요요는 있습니다. GM다이어트는 살 빼기용이라기 보단 몸안의 독소를 빼는 정도로만 생각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GM다이어트 소감

드디어 GM다이어트가 끝났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몸무게는 -3.5kg 감량했습니다. 그러나 보식을 하지 않았습니다. 진짜 너무 어지러웠습니다. 이러다가 나 쓰러지는 거 아냐? 하는 진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자마자 바로 일반식을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어지러움증이 거짓말처럼 싸악 사라졌습니다. 하하하 역시 사람은 밥을 먹어야 되나 봅니다. 다시 하라고 하면? 안 합니다! (단호) 역시 다이어트는 정석대로 해야 합니다!ㅋㅋ GM다이어트와 약간의 운동을 병행하면 6kg까지도 뺄 수 있다고 하는데, 운동까지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 분들입니다. GM다이어트 식단을 정석대로 하면 4.5kg까진 빠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저처럼 약간의 불량이 섞이면 3.5kg 정도 감량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GM다이어트 #GM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