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녹양동 불만난쭈꾸미:) 레알 불맛나는 의정부 쭈꾸미 맛집


#의정부맛집 #녹양동맛집 #레알불맛나는 쭈꾸미

우중충하고 비 내리는 어느 날, 살짝 매콤한 게 확 땡겨서 다녀온 쭈꾸미 맛집을 소개합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당. 홀이 넓고 깔끔했어요.

불만난쭈꾸미 메뉴

웰빙세트 + 왕새우튀김 4마리를 추가하여 주문 완료. 쭈꾸미는 덜 매운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덜 매운맛으로~

처음 자리에 앉으면 쟈스민차 같은 느낌의 차를 주시는데 쟈스민차가 맞...겠죠...? 아니면 말고..ㅋㅋ 차를 마시고 있으면 하나둘씩 음식이 나옵니다.

싱싱해 보이는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다음은 도토리전! 분명 전인데, 겉바속촉 느낌 팡팡!!!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용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묵사발♥_♥ 너무 맛있었는데 식초가 좀 더 들어갔으면 하는 1g의 아쉬움이 살짝 있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왕새우튀김과 직화구이 한듯한 레알 불맛 나는 쭈꾸미♥ 처음에 쭈꾸미 양보고... 조금 실망했었어요... 조금 주는 거 아닐까 했는데 먹다 보니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딱! 너무 딱! 알맞은 양이었어요.

#녹양동맛집 #의정부쭈꾸미맛집 #불만난쭈꾸미

먹기 전에 전체 샷 한번! 쭈꾸미 정식 한상이 완성됐습니다ㅎㅎ 자 이제 맛나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콩나물과 무채, 불맛 나는 쭈꾸미를 넣어주고 쓱쓱 비벼주고 한입 하면 끝

이 맛 무엇?????????? 아주 살짝 매콤하고 불맛 가득한 쭈꾸미와 새우튀김 한입 먹으면 이 세상 다 가진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할 때 요 메뉴판을 보고 말씀을 하시면 후식을 주는데, 맛은.. 그냥... 뭐... 그냥.. 그저.. 그런...ㅋ...ㅋㅋ 쭈꾸미 맛집인데 커피까지 맛있으면 반칙이겠죠?


5점 만점에 4점 드리겠습니다. 제가 요런 스타일의 쭈꾸미 맛집 중 가장 좋아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과 비교해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어서 별 하나 뺐습니다ㅠㅠ

 

#의정부불만난쭈꾸미 #녹양동불만난쭈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