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사케427:) 남양주 맛집, 일본가정식 생연어전문점 / 생생정보통 연어덮밥


KBS 생생정보통 879회 190812

생생정보통 879회 연어덮밥

하... 저만의 맛집이고 싶었는데.. 최근에 '사케427'이 생생정보통 879회에 나왔었네요ㅠ_ㅠ

생생정보통 879회 연어덮밥

네.. 이래서 맛있었나 봅니다. 매일 공급받는 7Kg이상의 생(生)연어!.. 방송탔으니 앞으로 웨이팅이 더 길어지겠군요..


#남양주맛집 #진건맛집 #사릉맛집 #사케427

정말 우~연히 알게 된 일본가정식 맛집 '사케 427'를 소개합니다. 처음에 네비 찍고 갔을 땐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사케427은 골목 구석 어딘가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가 쉽더라고요. 그나마 인터넷에서 사케427 간판 사진을 보고 가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뜬금없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 오후 12시 반 좀 넘어서 갔는데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사케427은 창가 쪽에도 일자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도 가능하고 보통 4인 테이블이 있구요. 6인 테이블은 룸처럼 되어있어서 6명까지는 한꺼번에 식사 가능합니다.


사케427 메뉴

생연어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생연어 관련 메뉴가 4개가 있습니다. 사케427 블로그를 보니 연어가 생선인 상태로(?) 들어와서 직접 손질하고 꽃소금으로 염지까지 하시더라구요. 전.. 그냥 손질되어있는 연어를 받아서 쓰는 줄 알았거든요ㅎㅎ그래서 그런지 연어가 비린내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사케427 제 최애 메뉴는 사케동!!!!!

#사릉맛집 #사케427 #사케동

지금 포스팅하는 지금도 먹고 싶어서 침이 고이네요ㅠㅠㅠㅠ 사케동을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먼저 먹어본 지인들이 사케동을 추천하여서 먹었었는데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듬뿍 올려진 날치알과 비린내 1도 없는 싱싱한 연어 +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소스(정확하지 않음)의 조합은... 사실 별거 아닌 것 같은데도 엄청 맛나요♥

모든 메뉴에 있는듯한 명란마요는 사케427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마켓컬리로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 모든 반찬들이 깔끔하고 메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남양주맛집 #사릉맛집 #진건맛집 #사케427 #닭고기데리야끼덮밥
초점이 나가서 새싹채소가... 주인공이 되어버린...........

같이 간 남편은 원래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해서 닭고기데리야끼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한입 뺏어먹었는데 요것도 맛있어요! 

요건 사이드로 주문한 수제안심돈까스! 돈까스전문점의 돈까스 만큼이나 맛있어요!


제가 포스팅하면서 사케427 메뉴를 뭐뭐 먹어봤나 세어봤더니 무려 10개의 메뉴를 먹어봤더라구요ㅋㅋ 물론 저는 갈 때마다 사케동만 주문했지만 같이 간 분들이 주문한 음식을 조금씩 먹어봤었는데, 역시 제 맘속 원픽은 사케동♥ㅋㅋㅋ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메뉴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사케427을 JMT 인정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5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사케427 #남양주맛집 #진건사케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