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양주 별미지교:) 가성비 좋은 양주 한식뷔페 + 음식정보


양주 별미지교 본점

주말에 집에서 밥 먹기 싫거나 밥하기 싫거나 뭐 먹을지 모르겠는 분들! 가성비甲인 양주 한식뷔페, 별미지교를 소개합니다. 별미지교는 양주 고읍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지만 밥 먹고 나올 때는 꽉 차 있었어요. 저는 토요일 11시 반쯤에 갔습니다.


양주 별미지교 영업시간&가격

<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설날, 추석 당일만 휴무

<가격>
성인 10,000원
초등학생 7,000원
4~7세 4,000원


양주 별미지교 내부

요새 새로 생기는 식당에는 이렇게 화장실 말고도 식당 내부에 손 씻는 곳이 있습니다. 굿♥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데 이 넓은 곳에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지나갈 때마다 차가 항상 많았는데 장사가 제법 잘되는 것 같습니다ㅋㅋ 혼자 오신 분들도 계시고 가족끼리 온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양주 별미지교 음식 소개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찬부터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음식과 디저트까지! 생각보다 음식도 많고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쭈욱 소개하겠습니다.

요기 즉석조리코너에는 김밥, 계란후라이, 계란토스트, 김치전을 계속 만들고 계셨어요. 그리고 메밀국수, 콩국수, 우동을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누룽지 / 호박죽
양송이스프 / 소고기육개장
사골국 / 애호박된장국
언양식불고기 / 제육볶음
만두 / 볶음밥
짬뽕 / 짜장

뷔페를 인터넷에서 검색할 때 그 뷔페에 어떤 음식이 있는지 가장 궁금하잖아요? 그래서 최대한 많이 찍으려고 했어요. 

아, 양주 별미지교는 음료수가 밥값에 포함되어있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있어요.
커피는 무료~ 아이스크림은 유료~


양주 별미지교에서 내가 먹은 거♥

아 참고로 남편과 둘이 갔다 왔어요. 남편과 제가 먹은 접시를 찍었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핫도그와 계란토스트,불고기, 김치전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각 2 접시와 우동 한 그릇씩 먹고 왔습니다. 일반 식당 가면 많이 먹는데 뷔페에서는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 사진 보니 적게 먹은 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양주 별미지교는 2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음식이 조금 달라진 것 같았는데 계절마다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 맛은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가격 대비 먹을만했습니다. 

 

#양주별미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