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칼로리

이공국시 포천 축석휴게소점:) 비빔국수, 쌀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이공국시 본점은 늘 사람으로 꽉 차 있습니다. 그래서 본점과 떨어져 있는 축석 휴게소점을 갑니다. 축석 휴게소는 다른 지점들과는 다르게 돈까스가 무한리필입니다. 사람도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자주 가는데 너무나 맛집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ㅎㅎ


< 이공국시 축석휴게점 셀프바 >

2가지의 돈까스 소스가 있습니다. 매운 소스와 달콤한 소스~ 저는 달콤한 소스만 먹어봤습니다ㅎㅎ

이공국시의 모든 지점은 잔치국수가 무한리필입니다. 축석 휴게소점에도 잔치국수는 무한리필!

이공국시 축석휴게소점

이공국시 축석 휴게소점은 돈까스가 쌓여있지 않습니다. 소량으로 계속 튀깁니다. 그래서 더 좋습니다! 늘 바삭바삭하고 따끈따끈합니다. 모닝빵도 살짝 튀겨져서 설탕에 묻혀있는데 이것도 꿀맛♥

이공국시 축석휴게소점

샐프바에서 돈까스와 이것저것 담아와서 먹고 있다 보면 비빔국수가 나옵니다.

새콤달콤하고 맛있습니다. 국수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공국시의 국수는 완전 좋아합니다♥_


<이공국시 축석휴게소점 가격>
쌀돈까스 무한리필 (셀프바 포함) 7,900원
비빔국수+쌀돈까스+셀프바 8,900원
어린이 4~7세 3,000원
어린이 8~13세 5,000원
* 잔치국수,제육볶음,떡볶이,탄산음료 포함

<이공국시 축석휴게소점 영업시간>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연/중/무/휴

<이공국시 축석휴게소점 가격> 
쌀돈까스 누르는 시간을 참고하여
시간에 맞춰서 가면 더욱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습니다! 


국수를 왜 돈 주고 사 먹는지, 맛을 1도 몰랐던 제가 우연하게 본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근처 축석휴게소 무한리필점으로 가서 먹은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정말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이 정도면 별 5개가 아깝지 않은 거 맞죠?ㅎㅎ

#이공국시 #포천이공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