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영수증

다이소 토이스토리:) 굿즈 털어왔어요 / 민락동 다이소 구매후기


우연히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다이소에 토이스토리 굿즈가 나왔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이번에 약 10년 만에 토이스토리 시리즈 영화가 개봉해서 영화 개봉에 맞춰서 나온 것 같은데, 저번 마블 굿즈 나왔다고 했을때도 흔들리지 않았건만..... 토이스토리 굿즈란 얘기에 퇴근하고 바로 다이소로ㅎㅎ

사실... 저희 집에는 일본여행에서 비싼 돈 주고 사온 피규어와 마우스패드, 심지어 냉장고에 까지 토이스토리가 있어요.이것 말고도 더더더 많지만.......ㅋㅋㅋ 어쨌든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굿즈가 나왔다고 하니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토이스토리 굿즈는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다이소 천장에 우디와 제시가 매달려(?) 있거든요ㅎㅎ

#다이소 #토이스토리 #의정부민락점
#다이소 #토이스토리 #의정부민락점

저.........기요? 이게 정녕 다인가요????????????? 인터넷에서 봤을 땐 엄청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 텅 빈 공간들은 뭐죠?? 벌써 품절인 건가요???? 핫하다는 우산은 어딨죠?? 하........ 일단 진정시키고 하나하나 둘러봤습니다. 주차알림판이랑 쇼핑백, 메모지 정도만 사고 다른 다이소로 출동ㅋㅋㅋㅋ 다이소는 밤 10시까지만 운영하는데 이때가 밤 9시 반이라 서둘러 갔습니다.

#다이소 #토이스토리 #쿠션 #의정부금오점
#다이소 #토이스토리 #우산 #의정부금오점

다른 다이소에 도착하여 토이스토리 굿즈를 찾았는데... 보이질 않았습니다.. 없는건가? 했는데, 쿠션 코너에서 발견! 그리고 또 없나...? 했는데 우산 코너에서 발견! 읭? 모지??? 그랬습니다. 여기 다이소는 처음 갔던 다이소와는 다르게 굿즈가 종류별로 코너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었습니다ㅠㅠ 처음 갔던 의정부 민락동 다이소는 규모가 좀 커서 굿즈를 모아놨었고, 두 번째로 간 금오점 다이소는 굿즈만 모아놓을 자리가 없어서인지 여기저기에 있었습니다. 어쨌든 보이는 건 죄다 집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내 돈주고 내가 산 토이스토리 굿즈 공개

#다이소 #토이스토리

읭? 모아놓고 보이까 별로.. 안산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하나하나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쿠션은 살 생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서 구매! 우디 얼굴이.... 우디 같지가 않아서 조금.. 그렇지만...^^;

지금 제 차에는 미키마우스 주차알림판이 있는데 꽤 비싸게 주고 샀거든요. 이 주차알림판은 무려 2000원! 생각보다 괜찮아요ㅎㅎ 얼른 바꾸고 싶네요.

버즈 메모지, 이건.. 회사에서 쓰려고 샀어요ㅎㅎ

우산이 생각보다 작더라고요ㅎㅎㅎ 장대비라면.. 그냥 우산 안 쓰는 게 나을지도? 우산보다는 양산 같은 느낌인데 너무 귀여워요!!!!! 파우치는 좀 큰 편이라 여행 갈 때 화장품 때려 넣기 좋아요ㅎㅎ


네임택을 가장 사고 싶었는데 못 사서 아쉽네요ㅠㅠ 보통 이런 굿즈들은 가격대가 좀 있는데 다이소라서 그런지 역시 싼 가격에 잘 샀습니다! 토이스토리 덕후가 아니더라도 살법한 퀄리티예요ㅎㅎ 굿즈 산김에 토이스토리4 한번 더 보러 가야겠어요ㅋㅋ 아 맞다! 쇼핑백도 샀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근데 쇼핑백은 가성비 떨어져요.. 왜냐... 고이 모셔둘 것 같거든요.........^^; 쓰기 너무 아까워요ㅠㅠ

#다이소토이스토리 #민락동다이소토이스토리 #금오동다이소토이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