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내 수제버거 맛집 599버거, 패티 두께가 어마어마함

햄버거는 롯데리아 새우버거만 먹다가 버거킹을 먹어본 후 버거킹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수제버거는 다르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 가격대비 가장 맛있는 별내 수제버거 맛집! 599버거를 소개합니다.

매장은 아담하고 깔끔합니다. 조명이 살짝 어두운감이 있어서 조금 답답했는데 매장 분위기랑은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599버거 메뉴판입니다. 햄버거가 어떻게 생겼는데 실사로 메뉴판을 만들어서 햄버거 선택할때 좋았어요ㅎㅎ 가격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많이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 

제가 주문한 트러플 머쉬룸 버거입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ㅠㅠ 아 근데 저는 맨처음엔 햄버거 받고 좀 당황했어요 레알 머쉬룸이 옆에 떡하니 놓여있어서요ㅋㅋㅋㅋㅋ버거안에 들어있을줄 알았거든요. 뭐 이래나 저래나 맛있으면 장땡ㅇㅇ 아 맞다. 매장에서 먹으면 감튀는 서비스♥

 

 

 

 

 

요건 남편이 주문한 클랙식 버거입니다. 클래식버거도 맛있었지만 개취로 저는 트러플 머쉬룸 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엄지척)

네.... 한점도 남기지 않고 모두 클리어! 수제버거는 역시 썰어서 먹어야 제맛ㅋㅋㅋㅋㅋ 맛있는 한끼♥


<별내 599버거>
매일 11:00~21: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