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의 영수증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 가성비甲 사운드바 후기

브리츠 BA-R9

[내 돈주고 내가 쓰는 솔직한 후기]

가성비 대박인 저렴한 컴퓨터 스피커
[브리츠 BA-R9 사운드바]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소리의 명장 브리츠

브리츠 Britz 로고

스피커 분야에서 다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스피커 Britz입니다.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과 영업확대로 국내 멀티미디어 스피커 부분 판매에 있어서 단연 으뜸으로 기록될 수 있었습니다. 음향가전, 홈시어터, 오디오,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정도로 사운드의 장인이라 불리는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입니다.


라고 하네요..ㅋㅋ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

15000원의 엄청 저렴한 사운드바입니다. .. 그래서인지 제품박스에 운송장이 떡하니 붙어서 왔네요.. 뽁뽁이? 그런 거 없습니다ㅋㅋㅋㅋㅋ

BA-R9

조금이라도 흠집 있으면 반품해야지~라는 진상人마음을 먹은 채 열었는데.. 너무나 멀쩡하게 잘 왔습니다^^;

브리츠 BA-R9

나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스티커도 붙여있었고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입니다. 사실... 뭐... 스피커 디자인이 별 다를 거 없잖아요?ㅋㅋ

저는 요렇게 설치를 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 위에 설치를 해놨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 느껴지는데 원래 컴퓨터 살 때부터 있었던 것처럼 찰떡입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는 모니터 하단으로 설치되는 스피커로 모니터의 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배치되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너무나 찰떡처럼 잘 어울렸던 거죠!

브리츠 ba-r9

전원 버튼과 볼륨 다이얼, 헤드셋 단자가 스피커 전면에 있어 사용에도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사운드바의 가장 중요한 음질테스트

브리츠 BA-R9 SoundBar 음질

음질테스트!라고는 하지만... 그냥.. 컴퓨터로 노래 틀고 영상 몇 초 찍어봤습니다ㅋㅋ 영상으로 볼 땐 그다지인데? 하실 수 있는데 생각보다 그리고 가격 대비. 아니 가격 이상으로 훌륭합니다! 양쪽에 직경 50mm 고급형 풀레인지 유니 탑재로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차별화된 정격출력 6W의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브리츠에선 말하네요.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 설치방법

설치방법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쉽고 간단해서 민망하지만 그래도 혹~~~ 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컴퓨터 본체 뒷면에 사진과 같은 혹은 비슷한 연결잭이 있으면 색깔에 맞게 하나씩 꽂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USB 전원 케이블은 남는 USB 포트 아무 데나 꽂아주세요~ 설치 끝! 따로 프로그램을 받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 스펙

Output Power 3W X 2
Unit Size 50mm X 2
Product Size 400 X 73 X 68 mm
Weight NET 0.6kg

워낙 저렴한 제품이라 스펙이라고
소개할 것도 없지만 참고만 하세요!



이름 없는 정말 저렴한 스피커 구매했다가 얼마 못 가서 망가졌어요. 그래서 이름 있는 브랜드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대대대대대만족♥

#브리츠 사운드바 BA-R9 SoundBar 후기